티스토리 뷰

오늘은 핫하다는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샌디옷

최근 업데이트되어서 나온

크로우옷 곰돌이엘프리모옷 오리레온 다람쥐레온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상어레온옷 샌디옷

브롤스타즈 인기가 대단합니다.

게임으로 시작해서 옷, 딱지, 열쇠고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나왔네요.

카카오프랜즈 이모티콘과 같이 캐릭터의 힘은 대단하네요.

브롤스타즈는 게임이다 보니 어린아이들의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데,

브롤스타즈 상어 레온옷 샌디옷이 출시되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종류별로보기(클릭)

레온옷이 실제와 비슷하게 나와서

인기가 많고, 귀엽긴하네요 ㅎㅎㅎ

 

브롤스타즈 곰돌이엘프리모옷 크로우옷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어 가네요.
브롤스타즈 곰돌이엘프리모옷
브롤스타즈 크로우옷


가장 인기 많은 옷은
레온옷이였는데,
레온옷도 여러 가지로 업그레이드되었네요 

 

샤크레온옷 다름쥐레온옷 오리레온옷 등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ㅎ

크로우옷도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총정리

캐릭터의 힘은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브롤 스타즈의 게임도 인기가 많지만, 거기서 나온 캐릭터와 스킨이 옷 학용품 등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수익이 나는 구조가 되는것이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어떻게 만드는지 대단합니다. 이벤트 중인 브롤스타즈 옷도 있는데, 잘 확인하시고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작성이 되었습니다.

댓글